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점심 / 홍대 돈까스 마이카츠 후기

반응형

홍대 점심 / 홍대 돈까스 마이카츠 후기



회사 근처에 있었지만, 처음가봤던 홍대 마이카츠!

매장 입구가 작아서 눈에띄지 않았는데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네요


위치는 요기


홍익대학교에서 스타벅스쪽으로 오시다보면 원피스카페 골목에 위치해있죠

김가네 바로 옆건물이라 눈 크게뜨시면 찾으실 수 있답니다



B.T를 조심해서 방문하시면 맛있는 홍대 점심을 드실 수 있죠

마감은 9시까지지만 마지막오더는 8:40분까지!



매장내부는 그리 좁지만은 않았어요

물론, 단체로 방문하면 좀 힘들겠지만

전 좌석이 2인석으로 되어있어서 공간활용이 편했죠



마이카츠 메뉴판을 보시면 되게 저렴해요

이유는, 양에서 알 수 있었죠 ㅋㅋ

하지만, 양에 대비해서는 가성비 좋았답니다.

딱 여성분들이 간단히 점심 드시기에 알맞는 양인듯 했어요

남자분이라면 더블카츠를 드셔야될듯



요게 돈카츠 라멘입니다!

맛있다고는 하던데, 먹어보진 못했네요

막 고기가 많고 그렇진 않아도 가볍게 먹기엔 좋아보이는 양이죠



요건 더블카츠!

하나만 주문하면 저게 한줄만 나오겠죠?

좀 배고플것 같아요 



요건 제가 주문했던 냉모밀!

분위기가 일본풍이라서 딱 주문을 했죠

그동안 김밥천국같은 프렌차이즈 음식점에서만 시켜서 냉모밀맛을 잊고살았는데

요집 나쁘지 않더라구요!

간이 세지도 약하지도않고 제스타일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엄청 착하나, 양은 살짝 아쉬울 수 있어요

가볍게 홍대 점심드시러 나오기에 딱 좋았던 집이었답니다.


이상, 홍대 점심 / 홍대 돈까스 마이카츠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