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선릉 감자탕 / 신동궁 뼈숯불구이 후기

반응형

선릉 감자탕 / 신동궁 뼈숯불구이 후기



오랫만에 방문했던 선릉!

매번 영동시장쪽으로만 밥을먹으러다녔었는데,

선릉 삘이와서 간만에 아래로 내려가게 되었어요

한참을 돌아보다가 너무나도 배고파서 눈에띄는곳을 방문했죠


역삼과 강남사이에 본점이 있고, 선릉역에 직영점이 있는 신동궁 뼈숯불구이!

맛대맛에 나와서 뼈숯불구이가 감자탕을 9:1로 이겼던 그집이랍니다 ㅋㅋ

방송 본적있는듯한 느낌이 들어 들어가게 되었죠



밖에서부터 살마들이 가득차서, 기대감을 마구마구 주더라구요



내부에도 꽉꽉 들어선 사람들

정신이 없을정도로 복잡했지만 사람들이 많은 이유를 찾았답니다



뼈해장국이 7,000원으로 비싸지않은편!

하지만! 저희는 감자탕 소자를 주문했어요

거기에 처음처럼까지!

옆테이블에서는 뼈숯불구이를 드시던데

되게 맛있어보이고 매워보였어요



방송에서 진짜많이 나왔던집이에요

MBC,SBS에서 주로 나왔더라구요



요게 감자탕 소!

중 시키려고했는데 중시켰으면 큰일날 양이었죠 ㅋㅋ



끓이면끓일수록 육수가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먹었네요

맛은 와~ 할정돈 아니었고 저녁으로 실패하지는 않을 맛이었어요



마무리로 볶음밥2개도 볶았어요

남자둘이서 먹었는데 배가 터질것 같았죠


늘 가던 감자탕집이 있었지만,

주말저녁으로 요기 신동궁 감자탕집도 나쁘지 않았네요


이상,선릉 감자탕 / 신동궁 뼈숯불구이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