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천안 맛집 / 천안 한정식 :: 밥상차려주는집 후기

반응형

당진 맛집 / 당진 한정식 :: 밥상차려주는집 후기



우연히 방문했던 당진, 한식이 떙겨서 방문했던 밥상차려주는집 후기입니다!


위치는 요기있습니다!


밥상차려주는집은 한식대첩3 우승자 이우철 셰프로 유명하죠!

수상내역이 매우 화려해요~



한상차림코스와 퓨전코스로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보통 B코스가 인기가 좋고, 특선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내부는 정말 사람들로 꽉차있었어요

보통 예약을 하고 가야되는데, 운좋게도 자리가 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네요



저희는 한상차림B코스로 픽했습니다



따듯한 물이 나오는데, 요건 나중에 솥밥에 넣어서 숭늉을 만들어주시면 된답니다!

그냥 드셔도 되게 좋아요



요건 깨죽? 살짝 전복이랑 버섯식감이 있더라구요

한상에 다 나와서 먼저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조금씩 있어서 감칠맛? 나는느낌 ㅋㅋㅋ대체적으로 간도 잘되어있고 깔끔하더라구요

확실히 떡갈비가 메인인 느낌이 나는 밥상이었습니다



요기에 물넣어서 숭늉만들어주시면 된답니다^^

다드시게되면 정말 배부를거에요 ㅋㅋ

남기는 음식없이 정말 깔끔하게 잘 먹고왔네요!

주변에서 손님만나시거나, 한정식 드시고싶으실떄 방문하면 가성비 나쁘지않은 것 같아요

주차장도 되게 넓어서 주차걱정도 없고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상,천안 맛집 / 천안 한정식 :: 밥상차려주는집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