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역삼 파스타 :: 지아니스나폴리 후기

반응형

역삼 파스타 :: 지아니스나폴리 후기



최근에 방문했던 역삼에 위치한 피자&파스타집

지아니스나폴리에요~


위치는 요기



프렌차이즈인것 같은데, 파스타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아보았어요~



입구가 잘 안보여서 못찾으실 수 있어요 ㅠ

홍보만 잘되면 사람 되게 많이올것같은 맛집인데 아쉽더라구요



요기는 예술,문화,공연 관련 홍보물이 부착가능하답니다^^

명함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군요



매장 들어오면 보이는 화덕!

화덕피자를 하는곳이었어요~

어쩐지 빵이랑 피자가 맛나더라구요

서울에서 화덕피자집 몇몇군데를 가봤는데 실패한곳은 없는듯 해요


가장 맛있었던곳은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더키친 살바토레보단 아니었지만

나쁘지 않았답니다^^

http://hso9201.tistory.com/600


이전, 살바토레 방문후기는 요기서 확인하세요~



매장내부는 10팀정도 수용 가능했고,

마치 이탈리아에 온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딱 오더라구요 ㅋㅋㅋ

이탈리아안가본 1인...이라 그럴진몰라도 이국적인 풍경이었습니다



메뉴는 요렇게 다양하게 있답니다

주로 피자, 파스타, 리조또 요렇게 있고

와인이나 음료, 커피주문이 가능하죠!


저희는 깔라브리제와 콰트로풍기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식전에 이미 고기를 먹고 갔기때문에 어느정도 포만감이 있었지만 냄새가 너무좋아서 확 땡기더라구요 ㅋ



화덕에서구운 식전빵이 나왔어요

꿀도 있으니 셀프대?에서 가져오셔서 찍어드세요

맛나요 ㅋㅋ



요 피자는 매울줄알고 주문했는데, 맵진 않았어요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느끼한맛은 잡아주더라구요

But, 제스탈은 아니었어요

꿀직어먹으니 맛있긴 했음



요 풍기파스타는 매우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꾸덕꾸덕한게 이탈리아 현지에서 먹는맛보단 덜짠?느낌이었죠

이탈리아가 굉장히 짜게 먹는다하더라구요!

느끼하고 담백한맛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요 파스타 또먹고싶을듯 해요~

면도 적당히 익어서 딱 좋았어요


담에와도 요 풍기파스타는 또시켜먹을듯 하네요

전체적으로 이탈리아 느낌의 인테리어가 매우 만족스러웠고 이국적인 레스토랑이라 색다른 느낌이었답니다

역삼 데이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싶은 곳이었습니다


이상,역삼 파스타 :: 지아니스나폴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