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여행

호치민 클럽 :: 루프탑바 칠바 후기

반응형

호치민 클럽 :: 루프탑바 칠바 후기



베트남여행 2일차!

고된여정을 마치고 자유시간때 방문했던 루프탑바에요~

1차로 러쉬를 투어하고나서 여긴 아니다 싶어서 바로 이동했던 루프탑바!


위치는 요기입니다!


베트남 1군

Bến Thành에 위치해있는 클럽이죠



입구부터가 먼가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곳이었답니다!

주로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하는곳이죠



루프탑바 칠바에 올라오시면 요런 전망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야경이 되게 아름답더라구요~

DSLR을 가져가지 못한게 아쉽...모든 사진은 Iphone8으로만 촬영하였습니다!



외국인들밖에 없는 이유!

가격이 매우 비싸기 때문이죠;;

보드카 패키치는 2,000만동정도 했는데, 한국돈으로 따지면 약 100만원이 되겠네요;;

너무비싸서 패스~

패키지하지마시고 앱솔루트 + 핫식스 + 안주1개정도 주문하셔도 4명정도 먹기엔 충분합니다!



요긴 팁문화라 그런지 얼음갈아주는직원이 계속 갈더라구요 ㅋㅋ

저희가 갈려고하니 자기 직업이라고 손대지말라고 했어요



핫식스를 듬뿍넣은 에너지드링크같은 느낌의 핫식스주였어요 ㅋㅋㅋ



안주로 요런걸 시켰는데

되게 맛있더라구요

양이 작아서 진짜 맛만봤어요 ㅋㅋ



바깥쪽에서 좀 덜시끄럽게 이야기하면서 놀수도 있고,

안쪽으로 가면 DJ부스도 볼 수 있어요

격하게 춤추는 모습은 볼 수 없었고 적당하게 분위기를 즐기는 느낌이었어요

요기도 한국인분들이 대략 20%정도는 있어 보이시던데 ㅋㅋ

어딜가던 한국인이 정말 많구나 라는걸 느꼈답니다



외국인 친구들도 만나서 많은대화를 나누었네요 ㅋㅋ

조명이 많이 어둡기때문에 아이폰은 살짝 한계가 있었답니다 ㅠ

어찌되었던 베트남 호치민 클럽 희망하는 분들에게는 한번쯤 가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가격대가 가장 비싼곳중 하나라 현지인은 거의 볼 수 없고, 주로 외국인+한국인의 조합

베트남 1군 전경을 보시고 싶은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참고로, 12~1시쯤되면 끝이나는걸로 알고있어요 끝나면 택시타고

아포칼립스나 고투를 간다고 하더라구요!

짧은시간이어서 많이 돌아다니진 못했지만 재밌었답니다!


이상,호치민 클럽 :: 루프탑바 칠바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