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여행

호치민공항 맛집(Tan Son Nhat International Airport) :: BIGBOWL

반응형

호치민공항 맛집(Tan Son Nhat International Airport) :: BIGBOWL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베트남 호치민공항안에 있는 BIGBOWL 이에요!

사실, 한국 귀국할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는 버거킹과 빅볼, 스시집밖에 없어요 ㅎㅎ;;

매우 선택의 폭이 좁았는데요

베트남여행을 끝내고 돌아오는길에 먹었던 BIGBOWL이 여태것 먹었던곳들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위치는 요기

근처에 BigBowl은 많이 있기때문에 잘 찾아 보세요~

가격대는 싼편은 아니었어요!

한국 패스트푸드 가격과 비슷한 수준이었고, 버거킹역시 가격대가 비싸더라구요 ㅎ;

참고로, 요기는 베트남동과 달러가 같이 사용가능하답니다^^



비행기를기다리는 많은 사람들~

혼자먹기에도 부담이 없고, 비행기타기전에 먹어주면 든든하죠^^

좌석도 많이 있었답니다



저희가 둘이 시킨 메뉴들이에요!

양이 되게 푸짐하죠^^

가기전에 꼭 먹어보고 들어가고싶어서 주문했는데,

여행중 가장 맛있었던 음식들로 기억에 남았답니다!



짜조가 특히 존맛!

바삭하고 고기도 많이들어간게, 하나더시켜먹고싶은 맛이었답니다

하나당 천원이었나? 그랬던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 패스트푸드점에서 팔았다면...ㅠ

 군만두 10배정도로 맛있었어요



요아이는 그냥 그랬어요 ㅋㅋ

흔히 알던 건강한 맛이었답니다

요거먹을바에 짜조하나 더시켜드세요



베트남 쌀국수!

국물은 딱 베트남길에서 먹던맛보다 깔끔했고, 고수도 거의 없어서 초보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답니다

간혹가다가 고수가 한두개씩 씹히던데 ㅎㅎ;

빼주세요 ㅠ

딱 외국인 입맛에 맞춘듯한 베트남 쌀국수였어요

아마 비행기 타시기전에 요기서 드시고 타면 오는내내 든든하게 딥슬립하면서 오실 수 있을거에요~

비행기 기내식과 비교하면 정말...안먹고가면 안될정도의 퀄리티!

한국 귀국하기전에 하나 드시고 오세요^0^


이상,호치민공항 맛집(Tan Son Nhat International Airport) :: BIGBOWL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