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여행

서울 공원 추천 :: 선유도공원 야경

반응형

서울 공원 추천 :: 선유도공원 야경



처음가봤던 선유도공원!

강남생활을 청산하고 드뎌 선유도로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아직 입주는하지 않았지만 선유도온김에 이곳저곳을 둘러보았답니다^^


선유도역1~3번출구에서 내려서 걸어가시면 10분정도 걸려요~



중간에 한강공원으로 내려갈 수 있는 육교가 있어요

첨엔, 어디로 가야 선유도공원이야? 싶었는데 어찌어찌 나오더라구요 ㅋㅋ



날이풀려서 많은 커플들이 보였답니다...어딜 사진찍던 다 커플;

곧 봄이 올건데 크윽..!

봄되면 자주자주 와야겠어요 ㅋㅋ



요 다리는 선유도공원안으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날씨가 더 좋았다면 사진 진짜 이뻤을텐데 아쉽



선유도공원가는길 가운데쯤에서 찍은 사진이네요

멀리 국회의사당도 보이고 여의도 빌딩들도 보였어요

좀 더 어둑어둑한 밤이었다면 반짝반짝하고 좋았을 것 같아요



돌아가는길에본 안녕히 가세요 표지판!

선유도공원은 12시까지 개장한다고 합니다!

혹시 모르니 한번더! 선유도공원 개장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강남있을때 종종 날좋은날 한강가서 치맥하곤 했는데,

선유도공원에서도 치맥을 기대하며~ 다음에 후기 올려드리겠습니다!


이상, 서울 공원 추천 :: 선유도공원 야경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