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여행

베트남 호치민 짝퉁시장 사이공스퀘어(SAIGON SQUARE) 후기

반응형

베트남 호치민 짝퉁시장 사이공스퀘어(SAIGON SQUARE) 후기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베트남 호치민 짝퉁시장! 사이공스퀘어에요~


위치는 요기!

호치민에 여행오시는분이라면 한번쯤은 방문하는 곳이죠~

돌아다니면 한국분들이 정말많이 있으시답니다^^

뭔가 베트남자체에 한국 여행객들이 많은 느낌이랄까?



입구부터 짝퉁들이 한가득해요~

휴대폰케이스, 시계,악세서리,가방,신발,옷 등등...

다양한 짝퉁들이 있었답니다.



보통 요런 가게들이 엄청나게 많아요!

베트남의 좋았던점은 호객행위가 많이 없다는거에요~

지나가면 그냥 가는가보다 하는?

말도안되는 짝퉁들도 많았지만, 딱 봤을때 어?!하는 짝퉁들도 있었어요



한참 고민했었던 슬리퍼와 구찌신발!

살까말까했었는데, 결국 사진 못했네요

슬리퍼는 가격이 우리나라 삼디다스가격까지 할인이 됬었고, 구찌신발은 베트남물가를 고려했을때 비싼편이었어요


참고로, 요기는 달러로도 가능하기때문에, 헷갈리지않게 달러계산이 더 편할거에요!



삼디다스다~했는데 아디다스더라구요 ㅎㅎ;

실밥들이 삐뚤삐뚤한것도 있고 일직선인것들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퀄리티는 살짝 떨어졌지만 멀리서보면 그게그거인정도의 퀄리티였답니다.

슬리퍼정도는 요런아이들 신어줘도 괜찮겠다 생각했으나 가방이나 지갑은 좀 티가 나더라구요 ㅎ;

한국분들이 가격할인을 워낙해서, 애초에 이분들도 높게 가격을 부르기때문에 꼭! 할인하시는거 잊지마세요!


돌아오고서야 알게되었는데, S급을 보여달라고하면 창고에서 진짜 진품과 구분이안되는 제품을 들고오는곳도 있다고해요!

요기갈떈 여유를 좀 가지고 느긋하게 관람?한다 생각하고 돌아다니시는걸 추천합니다!



참고로, 이쪽방향으로 나오게되면 택시를 못잡을확률이 99%기떄문에 건너서 호텔택시를타거나,

좌측방향에서 택시를잡는걸 추천드릴게요!

저..요기서기다리다가 귀국못할번 했어요 ㅠㅠ


전체적으로 관람요소는 Good, 퀄리티는 SoSo.. 가격도 생각보다 비쌌던것 같아요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었습니다~


이상,베트남 호치민 짝퉁시장 사이공스퀘어(SAIGON SQUARE)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