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마곡 스크린골프 골프존

반응형

마곡 스크린골프 골프존



생에 첫 스크린골프를 치러 마곡 스크린골프 골프존을 방문했어요

얼마전 지인분이 초보인데도 너무나도 재미있게 치고 왔다길래

저도 따라서 방문했죠

생각보다 스크린골프가 비싼 취미가 아니더라구요!


위치는 요기

양천향교역과 가양역의 사이에 있어요

홍대쪽에서 갔는데, 가양대교타고가니 금방 가더라구요



줄줄이 설레는 맘으로 입장!

시설이 신식이거나 그러진 않았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5월 이벤트로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주중에는 만원에 스크린골프가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카드계산을해서 13,000원 ㅠ

그래도 주변 가격들과 비교가 안될정도로 저렴하네요



요기서 채를 골라가셔도 좋지만

스크린골프존에 들어가시면 1세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장갑과 신발을 챙기시고 입장!

사이즈도 많이 있더라구요



모든 골프존은 금연구역입니다!

흡연구역은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요렇게 스크린 골프존이 마련되어있어요

내부는 넓고, 음식도 주문해서 드실수가 있답니다

저희는 자장면과 탕수육을 시켰어요 ㅋㅋ

뭔가 당구장 스크린골프장은 자장면이 어울리죠^^


18홀까지 하려고 했는데,

4명의 초보가 치게되니 턴이 너무 길어져서

9홀만 돌았네요

재밌는 시간이었고 또 방문해서 많은 연습 해야겠어요


이상,마곡 스크린골프 골프존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