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로어티브로 저렴하게!

반응형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로어티브로 저렴하게!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로어티브블랙베리앤베이 향수에요!

요즘들어서 향수가 끌리더라구요~

여름이 다가오면서 점점 더 향에 민감한 계절이 되어가고 있자나요

그래서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향과 비슷한 로어티브 블랙베리앤베이 향수를 구매했어요


구매좌표는 하단에서 알려드릴게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블랙베리앤베이 30ml에요

가격은 할인 이벤트중이라 30,000원!

다른 다양한 향들도 있었지만, 요 향이 더 끌리는 것 같더라구요



최고급 향료에 유해성분도 없고, 숙성과정과 제조 과정이 오~래 걸려 로어티브 향수!

사이즈가 고민이었는데, 집에서 쓰는제품이 있어서 휴대하면서 사용할 30ml로 주문을 했어요

사이즈가 딱 어디 넣어다니기 좋더라구요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랑 향이 거의 비슷한데,

가격은 반값이라 구매하려고하셨던분들은 로어티브 추천 드립니다!



요렇게 선물하기에도 디자인이 너무나도 이쁘죠^^

블랙&골드

제스탈이었어요



요렇게 이쁜 꽃과 함께 선물해주면

선물받으시는 분이 참~ 좋아하실 것 같아요


구매하실분들은 요기서>> http://smartstore.naver.com/perfumelattle/products/2153387011

3+1 행사를 진행중이기 때문에
선물하시거나, 다양한 제품 체험하실분들에게는 딱 좋은 이벤트이겠죠?!






14개 제품과, 용량 up한 제품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스토어팜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다쓰고나면 다른향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이상,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로어티브로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