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디뮤지엄 weather 후기

반응형

디뮤지엄 weather :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후기



오랫만에 전시회를보기위해 방문했던 디뮤지엄!

weather :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를 보고 왔어요

선거일날 방문해서그런지 사람들이 좀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시간을 노려서 후딱 보고 왔어요


위치는 요기

한남동에 위치해있답니다



디뮤지엄 내에는 카페와 음식점도 있어요

대표적인곳이 아이엠어버거!

맛있다고하던데 방문하진 못했네요



저는 카카오입장권으로 디뮤지엄을 관람했어요

줄이 살짝 있었지만 그래도 양호한상태로 입장했네요



입구부터 딱 느껴지는 요긴 인생사진 제작소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딱 전시회 느낌을 알겠더라구요

요런 느낌적인느낌?

그날의 날씨와 온도를 느끼게하는 조형물이었습니다



파노라마로 촬영했어요

약간 울퉁불퉁하긴한데 천천히 보면서 지나가기 좋았어요



요런 인생사진 찍기 딱 좋은 어두운 배경도 있구요



명언도 곳곳에 있더라구요



사진을 찍고가세요~ 하고있는 거울룸이 있었어요

정말 안찍고 넘어갈 수 없는?ㅋㅋㅋ

심심한참에 한컷 찍었네요



후기보니 사람들에게 치여서 구경 잘 못했다고 많이들 말씀하시던데

그정도까진 아니었어요

평일에 방문하시면 정말 여유롭게 보실 수 있을것 같았답니다



어디서많이 봤다했는데

입장권의 포스터를 찾았네요 ㅎㅎ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많은곳들을 지나쳐서 디뮤지엄 weather을 보고 왔답니다

그렇게 길지도, 짧지도 않은 시간이었구요

약 1시간정도? 관람한것 같아요

커플분들이 대부분이었고, 그래서 살짝 아쉽더라구요ㅠㅠ


저는 스토어에서 있었던 시간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이쁜 템들이 많이있었고, 사고싶은애들도 몇몇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맛집을가기위해 참고 관람을 마쳤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감성틱하면서 일상작품들이 많았고

예술의 세계!까지는 표현하기 힘들지만, 한남동 데이트하러 온다는 가정하에

들리기엔 좋은 곳이었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작품도 무난했고, 분위기도 좋았답니다.


이상,디뮤지엄 weather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