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탄수화물차단제 컷파이브 후기

반응형

탄수화물차단제 컷파이브 후기




얼마전 놀러갔던 빠지!

물놀이를 하면서 아...내가 살이 어마어마하게 쪘구나를 느꼈죠

여름인데 그동안 살도 안빼고 뭐했나 싶더라구요


제가 살이찌게된 원인이에요


1.곱창

저는 정말 곱창을 사랑해요

특히나 대창을 더 좋아하는데요,

볶음밥을 안볶을수가 없답니다 ㅠㅠ

요긴 특히나 줄서서 들어가는곳이라 많이먹어야 안아까워요



2.보쌈

당산역에 이조보쌈이라고

정말 말도안되는 맛집이 있어요

여기역시 저의 살에 큰 지분을 가지고 있죠



3.성심당 튀김소보로

먹어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튀김소보로...정말 달짝지근한게 바삭거려요

달바달바

한번 먹으면 6개를 다 먹어버린답니다..



그래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구매하게된

컷파이브!

솔직히 저는 먹는건 포기 못해요

그만큼 운동해서라도 빼자 라는 주의라서

운동과 동시에 효과적으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되었죠



얼마전에 랄라블라에서 봤었는데,

다이어트용 탄수화물차단제를 찾던중

추천이 많길래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1일 2번 2알씩 식사30분이내 섭취하는게 원칙입니다!

알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먹기에도 편하고,

역한맛도 나지않아서 되게 좋더라구요



컷파이브에 들어있는 원료 및 함량도 확인해보세요

1일 4정이 권장 섭취량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들어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억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답니다^^



물론, 먹기만해서 빠지진 않겠죠

열심히 운동장도 뛰고

공놀이도 하고



한강도 걷고 열운한답니다!

몸에서 땀이 쫙 빠지니깐 뭔가 두배 효과나는듯한 느낌?

언능 예전의 날렵했던 저로 돌아가야겠어요

저는 아침마다 선유도를 매일매일 산책할 예정이에요

너무 이쁘죠 ㅎㅎ


아! 샹떼꼬르 컷파이브 문의는 요기서 해주세요

http://www.caloricut.co.kr


8월 할인이벤트 준비중이더라구요

신규가입자에 한해 다이어트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고

그외에도 여러 다이어트제품들 할인하고있어서

저도 눈여겨보고 있답니다!


이상,탄수화물차단제 컷파이브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