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홍대 데이트코스 추천 :: 더큐이스케이프 나이트마켓 후기

반응형

홍대 데이트코스 추천 :: 더큐이스케이프 나이트마켓 후기



요즘 방탈출에 재미들려서 여러군데를 방문하고 있어요!

최근에 방문한곳은 홍대역 근처에 위치한 더큐이스케이프!


위치는 요기에요

1,2호점이 홍대에 있지만, 2호점이 홍대입구역에서 가깝길래 방문했죠



많이들 걸으셨던 골목에 있어요

설빙과 미스터힐링 다락마을이 있는 건물에 위치해있답니다.



4층에 내리시면 더큐이스케이프 층이 있어요



강남점에도 방탈출카페가 참 많은데, 더큐이스케이프도 있나보네요!

1시간30분 최소3명에서 즐길 수 있는 스페셜테마가 오픈했다고 합니다^^

방탈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호재가 아닐 수 없겠네요 ㅎㅎ



입구부터 느껴지는 방탈출 고수들의 포스!

정말 빠른시간내에 문제들을 다 풀었더라구요;;

머리가 정말 좋으신분들 인정합니다..



탈출에 성공하게되시면 요런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시는데

정말 많은분들이 방문해주신 것 같았어요



연예인분들도 빼놀 수 없겠죠^^

유명하신분들이 많이 오셨었더라구요

특히나 방탈출카페는 주변시선에 신경쓰지않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

연예인분들이나 공인분들이 자주 즐기시는 것 같았습니다



방탈출 특성상 왔다갔다하는 미션도 종종 있기 마련이죠

높은 하이힐이나 이동에 제약이 될경우 슬리퍼로 갈아신으세요~

옷과 귀중품도 보관함에다 넣어주시면 되요



요렇게 방들이 다양해요~

떨리는 문입구컷을 찍었네요 ㅎㅎ



방탈출을 하기전,

안내문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진행해주시는게 좋아요

스티커의 색별로 힌트가될수도, 혹은 전혀관계가 없을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구요!



저희가 도전한 코스는 나이트마켓!

공포도는 전혀 1도 없는 코스였기에 선택을 했습니다 ㅎㅎ

저도 공포컨셉을 싫어하고, 같이간분도 좋아하지않아 어쩔 수 없이 선택했네요

지하묘지도 공포도가 낮다고 되어있는데, 제목과 얼마나 다른 컨셉인지 궁금하네요!



45분간의 방탈출을 끝내고 나니 요렇게 카드를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셨어요

5천원 할인권이 당첨됬기 때문에 담번에 안올수가 없겠죠?!


참고로, 나이트마켓은 정말 공포와는 1도 관련이 없는 코스였습니다.

뭔가 되게 복잡하게 생각하면 할수록 못풀수도 있는 방이었다고 생각되구요

활동성은 크게 많지는 않은편이었습니다.

소품들이 나이트마켓처럼 진짜 전시되어있어서

좀 더 몰입해서 방탈출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아직 썸타시는 단계 혹은, 이제 막 커플이 되신분들에게는

방탈출카페만큼 좋은 데이트코스가 없는데요!

방도 탈출하고, 상대방의 마음도 열리게하는 재밌는 데이트되셨음 좋겠네요


이상,홍대 데이트코스 추천 :: 더큐이스케이프 나이트마켓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