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선유도 브런치 카페 :: 카페엘디아 후기

반응형

선유도 브런치 카페 :: 카페엘디아 후기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선유도에서 분위기좋은 카페!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엘디아에요


비오는날 찍은 외관이라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ㅠㅠ

위치는 요기!

선유도역에서 선유도공원가는 방향으로 걷다보면 보실 수 있답니다.

집에서 30초거리라 종종 가곤하는데,

뚜스뚜스 다음으로 괜찮은 것 같아 포스팅!하고있죠 ㅋㅋ



컨셉이 건강식, 웰빙쪽이에요

메뉴들도 주로 웰빙음식들이 많고,

기본 카페에서 파는 음료들은 다 있답니다.



네이버 메뉴판에서 확인한 메뉴들입니다.

파스타도있고, 샐러드, 치즈요리, 디저트 등등!

먹고싶게생긴 음식들이 되게 많았어요



요게 내부 모습!

그렇게 넓진 않은데, 천장이 높아서인지 뭔가 뚫려있는 느낌이 있답니다.



날 좋을때 가서 먹었던 수박주스와 디저트!

빵이 되게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서 좋았어요

수박주스는 꼭 잘 저어서 드세요 



동네 카페에서 친구들만날때 큰 부담없이? 오시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배고프면 하나씩 먹고 ㅋㅋ

일욜은 9시까지만 영업하는거 빼고는 나쁘지않은 집이랍니다.



카페에서 충분히 즐기고 나서 저녁에 선유도공원 한바퀴!

빠질수가 없겠죠?!

비 그치고난 선유도는 정말 이쁘답니다


담번엔 브런치하고싶을때 혼자 방문해봐야겠네요


이상,선유도 브런치 카페 :: 카페엘디아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