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디뮤지엄 맛집 :: 오마일 떡볶이 후기

반응형

디뮤지엄 맛집 :: 오마일 떡볶이 후기



주말에 디뮤지엄 전시회를 보고 근처에 맛집 없나 기웃기웃하다 발견한 곳

오마일 : 5Mile 입니다!


워낙 인스타그램에서 핫한곳이라, 궁금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위치는 요기

디뮤지엄에서 길따라 내려오다보면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방문한 시간이 2시가 넘었는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정말...핫하긴 핫한가봅니다

주로 20대 후반~30대분들의 손님들이 많았어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테이블당 간격이 되게 넓더라구요

뭔가 많이시켜야할 것 같은 테이블 크기였어요 ㅋㅋ



오마일 가격은 요렇습니다

어마무시하죠...

제일 저렴한게 김치볶음밥이고 만오천원 이네요

떡볶이는 만육천원

거의...상상을 초월하는 오마일의 가격입니다.

이쪽 땅값이 워낙 비싼것도 있고, 근처 식당이 없어서 그런지몰라도 가격은 최악이더라구요



저희는 떡볶이와 김치볶음밥을 주문했죠

다른거 먹을거 없나 봤는데, 인스타에서도 다들 요렇게 딱 시키고

빠네파스타? 추가해서 드시는분들도 있고 그랬어요



제일먼저 나왔던 김치볶음밥!

정말, 딱 김치볶음밥이었어요 ㅋㅋㅋㅋ

집에서 오늘좀 잘만들었는데?싶은 그런 맛이었죠

양은 1인분의 딱 그 양이었어요



요건 떡볶이!

리코타치즈가 들어가 있는데, 맛있어요 확실히

떡볶이는 딱 그냥 떡볶이의 맛

김볶과 떡볶이중 선택하라면 전 떡볶이일 것 같네요



둘다 나오면 요런 분위기랍니다.

사실...인스타에서 사진 이쁘게 찍어놓으셔서 기대 많이했는데

폰으로 찍어서 그런지 아님 제손탓인지 그저그렇게 나왔네요;

한번쯤 한남동 오셔서 이분들은 이런걸 드시는구나~ 체험하기엔 딱 좋은 코스였어요

하지만! 굳이...옆에 김밥천국이있다면 거기서 드시고 카페가서 2차하시는걸 추천할게요


분위기는 매우 좋았지만 웨이팅이 살짝 있었고, 가격은 김밥천국의 3배정도였어요

한번쯤 체험삼아 가는거 외엔 맛때문에 꼭 가야겠다! 하는 집은 아니었어요


이상,디뮤지엄 맛집 :: 오마일 떡볶이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