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영등포구청역고기집 단골집 먹방

반응형


영등포구청역고기집 단골집 먹방



오늘 방문했던 곳은 당산과 영등포구청 사이에 있는 단골집 이라는 고기집이었어요


위치는 요기

생긴지 오래되진 않았는데 벌써부터 단골들이 생긴 이집은

먹어본사람이라면 또 올수밖에 없는 곳이죠



매장 테이블은 10~12정도 되어보였어요

이른시간 방문했는데 벌써부터 손님들이 있으시더라구요



단골집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말이 안되게 저렴하죠^^

맛을 보기전인데도 가격에 매우 흡족했어요



단골들을 위한 단골셋트도 있어요

요렇게 딱 세트 드시면 단골확정!



저희는 2명에서 방문했는데 이날... 뒷고기를 먹어보고나서부터

정신줄을 놓아서 10인분?가량되는 양을 먹고 왔어요

아! 물론 양이 절대 작지 않아요

리뷰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렇게까지 먹은 우리가 이상한 사람들이니깐요;;



밑반찬들은 대략 요래요

비슷하지만 눈에띄는점은 씨래기를 잘 사용한다는 점이죠

김치가 없었지만 전혀 김치를 찾지않을정도로 느끼하거나 물리지 않았답니다



요게 바로 뒷고기 2인분!

진짜 강추하는 단골집1위메뉴입니다.

다음번에 온다면 전 일단 뒷고기2인분부터 주문하고 볼거에요



잠깐 한눈판사이 살~짝 태운것처럼 보이지만

뒷고기는 겉은 바짝 구워주셔야 해요!

안에 육즙을 가두고 겉은 쫀득하게 구워주시면

진짜 그 살과 비계를 동시에 먹는듯한

소주한잔이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어요

정말 드셔보시고 맛없으면 댓글다셔도 좋아요!



그 다음은 닭발!

이게 1판짜리입니다

이야기를 하다가 알게된 사실인데

사장님께서 시흥에서 되게 오랫동안 장사를 하셨대요

정말 단골들이 많은 맛집이었다고 하는데, 소름돋게도 같이간분이 시흥분이라

어릴때 자주 방문하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그맛을 아직 잊지 못한다는..

그래서 눈물이 날정도로 모든메뉴를 다 시켜가며 먹었답니다



닭발과 뒷고기가 진짜 너무나도 맛있게 익었어요

뒷고기는 사이드로 빼주시고 하나하나 천천히 드시다보면

어느순간 텅 비어 있을거에요



그냥 딱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양파와 먹어도 맛있고 그냥 맛있어요!!!!



닭발또한 진짜 어마무시하게 맛있어요

바로 소주한잔 생각날거에요

그리 맵지도않고 잡내가 없어 거부감없이 쭉쭉 먹을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나온 꼼장어!



저 사실 꼼장어 잘 못먹는데

이집 꼼장어는 냄새도 안나고, 곱도 신선한게

말이안되는 꼼장어 맛집이었어요



요건 3인분 이상 시켜서 주시는 서비스~

씨래기는 꼭 다 건져드세요

몸에 좋습니다^^ 맛도 있구요

딱 요기까지만 먹으려고 했어요...

진짜에요...

근데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결국 막창과 갈빗살과 껍데기를 주문했죠

진짜 맛있게 굽굽

근데 이거 안먹었음 진짜 후회할번했어요



막창도 역시 잡내는 없었어요

잡내잡는비결이 완전 궁금했는데,

담에 단골되면 물어보려구요 ㅎㅎ



이건 진짜 단골들만 안다라고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신 팁이

막창에 갈빗살을 싸먹어라고 하셨어요

이거 진짜 꿀팁

꼭 가셔서 드셔보세요 ㅎㅎ

어찌나 맛있게 먹었는지 저희땜에 막 주변분들 갈빗살 시키고 난리났었어요



그리고 요건 껍데기

갈빗살급으로 맛있는데 저렴합니다

솔직히 이렇게 먹으니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근데 손이 가는 신기한



그리고 마지막으로 입가심은 콩국수였어요

사실 콩국수는 좀 더 시원했음 좋았을텐데 맛있었지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기에 아쉬웠어요

하지만 이집 총각무? 깍두기가 예술이더라구요

정말 단점이 있다면 이것밖에 못먹는 제 배가 단점?

꼭 가보세요!

단골될거에요

사실 이글을 쓰게되면 많은 단골들이 생겨 자리가 없을 것 같아요

제가갔을때 웨이팅이 생긴다면...

살짝 후회할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추천하고싶은 영등포구청고기집 맛집이었네요


이상, 일주일에 한번은 무조건 갈 단골집 먹방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