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도마 비빔밥 점심특선 후기

반응형

홍대 도마 비빔밥 점심특선 후기



이번에 방문했던 홍대 도마에요

위치는 요기

홍대 번화가쪽 거리를 걷다보면 발견하실 수 있어요



홀은 되게 넓었고, 저녁엔 사람이 되게 많다고 하더라구요

점심시간이라 생각보다 웨이팅도없고 조용했어요



메뉴판이 도마에있어요 ㅋㅋ

조금 무겁

먼가 감성적인 그런 메뉴판



홍대 도마의 점심특선메뉴들!

김치찌개 정식, 한우 물회 정식, 육회비빔밥, 고추장비빔밥 요렇게 준비되어있어요

아무래도 소를 전문으로 하는곳이다 보니

육회가 맛있지않을까 해서

저는 육회비빔밥 정식을 주문했어요^^

거기에 된장찌개도 함께 나온다니 굿굿!

비빔밥에 된장찌개 없으면 섭섭하자나요



요게 바로 육회빔밥 점심특선메뉴!

크~

잘시켰죠?ㅎㅎ

된장도 되게 맛있어서 홍대 점심으로 먹기엔 정말 부족함이 없습니다!



육회가 그냥 막 냉동육회맛이 아니었고,

신선하고 비리지않아 외국분들에게도 추천해주고싶은 맛이었어요

홍대에서 외국분들과 식사할때 육회비빔밥! 강추합니다


찌개에 소고기가 들어있어서 남김없이 싹 비웠네요~


우연하게 들어갔던 홍대 도마!

맛점하고온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