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오장동 함흥냉면 후기

반응형

오장동 함흥냉면 후기



주말에 오장동에서 유명하다는 함흥냉면집을 방문했어요!

점심때는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오기 힘들다해서 저녁 5시쯤 갔죠


위치는 요기

차를타고갔는데, 발렛을 해주시더라구요

지하주차장도있고 시스템은 잘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요것이 메뉴판!

웨이팅이 있어 미리 밖에서부터 생각하고 들어가시는게 좋아요

저희는 물냉 비냉 만두를 먹기로 했죠!



내부는 벌써부터 손님이 많이 있었어요

2층도 있었지만 1층에 자리가 있길래 앉았답니다



반정도 오픈된 주방,

매우 분주하더라구요

직원분만 10명이 넘는 ㄷㄷ...큰 매장이었어요



메뉴 주문과 동시에나온 육수

찐해보이지만 막 그렇게 심하게 진하진 않았어요

간이 적당하더라구요



잠시 기다리니 나온 냉면과 만두!

금방 나와요

테이블엔 간장베이스의 양념장과 설탕이 있었어요 



요게 물냉!

제가 생각했던 물냉은 아니더라구요

간장베이스의 잔치국수느낌이 나더라구요

솔직히 요기는 고기가 되게 맛있었어요

고명으로올라온 아이가 되게 깊은맛이 나더라구요



요즘 냉면은 요렇게 먹어야 한다고 ㅋㅋㅋ

식초를 면에뿌리고 겨자를 육수에 뿌려야한대요

따라해보셔요^^

아, 참고로 따로 말씀안하시면 아주머니가 면 잘라버리세요 ㅠㅠ

살짝 당황했답니다



비냉이 갠적으로 진짜 맛있었음

물냉보단 비냉 추천드려요

요기에 나중에 육수 부어서 드시더라구요 ㅠㅠㅠ

왜 몰랐을까...



만두 간이 심심해서 맛있었어요

직접 만드신듯

가격도 나쁘지않고 시켜드세요 ㅎㅎ



전체적인 오장동 함흥냉면 후기!

사람들이 굉장하게 많았고, 먹으면서 이걸 왜 줄서서 먹냐

이런 반응도 있었지만, 비빔냉면은 진짜 맛있었어요

물냉보단 비냉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나쁘지않은 저녁 식사였고, 오랫동안 배가 불렀답니다 ㅎㅎ;

이상,오장동 함흥냉면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