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계양구 맛집!!동양동에 위치한 육사돈에서 소한마리, 돼지한마리를~

반응형

계양 동양동 맛집!! 


육 사 돈


돼지 한마리,


소 한마리 먹으러 가요^^





돼지한마리 : 1.2KG

소 한마리 : 1.2KG


돼지 한마리에 거의 4,5인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남자둘이 육사돈을 먹으러 갔는데요,


돼지한마리 시켜서 먹으려다가 알바생의 만류에...


삼겹살 2인분을 시켰네요 ㅎㅎ


나중에 먹다가 힘들어서 알바생에게 엄청 감사했다는 ㅋㅋ




이게 2인분의 양이에요


어마어마하게 많죠 ㅎㅎ


특히나, 육사돈은 된장찌개가 무한리필인데요~


가운데 된장찌개가 딱 들어가 있어요


알바생이 돌아다니면서 부족할때마다 채워주세요


밑반찬으로는 파,콩나물 무침과 계란찜을 주네요


해조류같은?거랑 동치미도 살짝!




한쌈 싸보았습니다 ㅋㅋ


삼겹살은 싸먹어야죠!!





삼겹살에 이어 오겹살까지~


어마어마하게 먹었어요...


갔다와서 바로 포스팅하는데 배터질거같아서 엎드려서 포스팅하네요 ㅋㅋ;;





이어서 냉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사진찍는 타이밍들을 놓쳐버렸네요;;


냉면이 5,000원하지만! 꼭 사먹을만 한 맛이에요 ㅋㅋ


달짝지근하고 시원한


딱 고기싸먹으면 진짜 더할말이 없는 맛이에요


육사돈에가면 인당 1인분씩만 시켜도


충분히 배부르다는 것!


가서 너무 많이 시키시지 마시구요,


참고로 한마리를 시키게되면 부위별로 다양하게 나오는데


소한마리도 괜찮고 돼지한마리도 괜찮았어요


구성이 딱! 좋아요 ㅎㅎ


저녁시간에 방문하시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으니 일찍일찍 가시구요,


8시쯤되면 사람들이 슬슬 빠지기 시작한답니다.


계양구 동양동 맛집으로 육사돈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