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강남역치맥 / 강남역술집저렴 :: 마이준치킨집 리뷰~!

반응형

강남 마이준치킨에 다녀왔어요!!


강남역 10번출구에서 금강제화에서 꺾어 2블럭을 지나면 마이준치킨이 나와요

신논현역에서는 6번출구를 따라 내려오시면 됩니다^^
 




맥주창고와 함께 마이준 치킨간판이 보이네요~


마이준 치킨 입구!

7시에 방문해서 아직은 한산한 모습이죠


하지만!


7시반부터 손님들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오셔서 깜짝 놀랐어요!



처음 테이블에 앉으면


이렇게 3가지가 나오게 됩니다.


입구에있는 팝콘기계에서 갓 나온 따끈따끈한 팝콘과


소화를 도와주는 무!


그리고, 앞접시가 나오죠



팝콘 맛있~



마이준 치킨의 메뉴판 을 구경해봅시다~











저희는 화이트양념과 후라이드,고추맛을 다 먹어보고 싶었기 때문에


2등 [고추세트]를 주문하였어요~


+맥주는 필!수! 겠죠??


치킨은 역시 치맥! 이죠! 





잠깐 손씻고 온사이에 맥주가 나왔어요!!!


레몬맛과 유자맛 맥주가 나왔는데요~



보기만해도...우와...


말안해도 알 그맛! 바로 그맛!이에요



레몬은 살짝 단맛과 새콤한 맛이 나요


빨때를 주셨으나


과감히...뽑아버리게 만드는 맛이었죠 ㅎ



자몽은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는 맛이라;;


끝맛이 쓰죠


하지만!


자몽맥주맛은 달달하고 상큼했어요




팝콘을 다먹고 살짝 기다리니 메인메뉴가 등장하네요


후라이드맛에 포테이토가 올라가있죠


3가지 맛의 소스도 함께 나왔는데요,


칠리맛, 머스타드맛, 케첩 이렇게 3가지 맛이었어요


머스타드맛은 살짝 훈제향이 느껴져서 독특했는데


멀로만드셨는지 살짝 궁금했어요


하지만...사람이 너무 많아 워낙 바빠보여서 물어보진 못했;;;



이것만 먹어도 둘이서 맥주안주로는 최고였을것 같았어요..







이어서 나온 고추치킨 + 화이트 양념 치킨!


반반씩 나왔는데요, 고추치킨은 생각보다 맵진 않았구요


화이트양념치킨은 살짝 달달한 맛이 났어요



이렇게 두 세트가 완성이 되었죠 ㅎㅎ


둘이서 먹기엔 어마어마한 양이었어요...



닭다리를 하나 들고,


이제부터 먹느라 바빠서 ㅋㅋ


사진이 없네요..


카운터위의 메뉴판들~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있네요


탕수육도 먹어보고싶고, 샐러드, 짬뽕탕도 있었어요



주류는 처음처럼, 부라더, 클라우드, 카스 등등~



카운터 옆에있는 팝콘기계에요


팝콘을 직접 만들어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배부르게 먹고 나왔을때...


사람들로 가득찬 마이준 치킨




엄청나게 바빠보이죠 ㅎㅎ


정말로 저렴한 가격에 맥주한잔 하러 가기는 딱! 좋은 곳이었던것 같아요


안주들이 하나같이 저렴하고, 푸짐해서 여럿이 가서 먹기에도 안성맞춤!


다음번에는 치킨뿐만아니라 짬뽕, 샐러드도 함께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비쥬얼도 괜찮고, 맛있어 보였어요~


강남역 치맥장소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