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가로수길 맛집 / 가로수길 문어치킨 :: 가로수길에서 치맥!!

반응형

가로수길 가장 핫한 치킨집!

문어치킨을 먹어보게 되었네요


회사 바로옆이었는데 신사 가로수길 갈 일이 잘 없었어요ㅠ


님께서 크게한턱! 쏘셔서


드뎌 도착!






위치는 가로수길 바로 옆이에요


신사역에서 쫌만 내려오면 바로 나오죠^^






들어가니깐 사람들로 북적북적...


정신이 없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은 볼것도 없이 문어 plate와 프로즌비어를 주문했습니다!



이것이 프로즌 비어!


하지만...


저는....


한입먹고 프로즌비어님을...쏟고 말았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격하게 움직여서그런지


알바생에게 너무 미안했던ㅠㅠ


아참! 문어plate의 가격은 3.2만원


프로즌비어0.4만원 입니다.


좀 비싼가?생각이 들었지만


주문한 문어plate를 받는 순간!




우와...


라는 말밖에 나오질 않았답니다!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가위질을~



문어가 튀겨져서 그런지 엄청 쫄깃하더라구요 ㅎ


좀 식으면...질겨지니깐


식기전에 빨리 드세요!



샐러드도 엄청 맛있었어요


샐러드 혼자 다먹은것 같은...;;


한 3분에서 드시기엔 살짝 많은정도의 양이었구요


맥주는 무한대로 들어갈정도로 궁합이 잘맞았답니다^^


SNS에 사진올리면 샐러드 or 500 맥주 한잔을 제공하고 있으니


사진한장 인스타에 올리는것도 나쁘진 않겠죠?ㅎ


또 신사 가로수길에서 맛있는 리뷰 작성하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