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압구정 점심 추천 :: 사이코우 돈까스 & 차슈동

반응형

회사근처, 압구정 사이코우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압구정도산대로에 있구요, 


매장 운영시간은 11:30~02:00까지 한다고 하네요



저희회사는 월,금은 밥을 사먹어야 하기때문에...


매일매일 새로운곳을 방문하곤 하죠 ㅎㅎ


오늘은, 가까운곳에 있는 사이코우 돈까스 전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먼가 딱! 들어서기전부터 일본틱함이 느껴지죠~




                                                                                사진출처 : 네이버


매장 안에는 사쿠라가 떡!하니 있네요 ㅎ


매장크기는 딱 10테이블정도 나오는 크기였구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하다가 먹을번 했어요


다행이도! 저희가 갔을땐 한자리가 있더라구요^0^



메뉴판!


메뉴판은 간단하죠


돈까스, 우동, 돈부리 이렇게 3가지가 있었구요


카레돈까스가 핫한 메뉴인것 같았어요


주변에 카레냄새가 엄청났죠...


하지만! 저희는 수제돈까스를 시켰답니다 ㅎㅎ


돈까스만 시키기 쫌 그래서 차슈동?도 하나 시켰었죠



기다리는동안... 일본틱한 캐릭터들이 진열되어있죠


밑반찬들이 나오고 쪼금 있다가 차슈동이 먼저 나왔어요!




차슈동이 맞는진 모르겠지만, 무튼 돈부리중 하나죠^^


고기 정말 많이 올려주시더라구요 ㅎ


그거면 된겁니다!


수제돈까스!!


생각보다 양이 좀 됬어요


보통 압구정 근처에서 사먹으면 맨날 배고파가지고...


머 먹을거없나 하고 돌아다니는데


여긴 확실하게! 성인남자가 먹으면 딱 알맞게 살짝 잠오는 포만감을 주더라구요 ㅎ





깍두기랑 단무지?도 맛있었어요


계속먹어도 질리지 않을 그맛!


담에도 돈까스가 생각날땐 가끔 들려봐야겠어요~


아직...압구정 근처에 가보지못한곳이 너무 많아서 ㅠ언제 다 돌아볼지 모르겠네요 ㅎㅎ;;


담에도 더 맛있는 집 소개해드릴게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