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신사 가로수길 맛집 :: 하남돼지집 에서 삼겹살 데이를~

반응형

신사 가로수길 맛집 하남 돼지집에서 삼겹살 데이를~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이하여 신사 가로수길에 있는 고깃집!


하남 돼지집에서 회식을 하였네요^^





메뉴판은 돼지로 가득합니다 


생삼겹살 14,000

항정살도 14,000



but! g수가 다르죠 ㅎㅎ


그냥 모듬한판으로 드십시다


한판으로 먹어야 가격도 좀 저렴한 것 같아요



그 외에 비빔국수, 잔치국수, 김치말이국수, 계란말이 등등 여러 사이드 메뉴들이 있죠


소주가 4천원...


부산에서 3천원에 마시다가 4천원짜리 마시려니깐 ;;;


그래도 ㅋ회식이니 상관없어요^^



밑반찬은 명이나물(존맛!), 부추, 김치, 마늘 등등...을 줘요


단점! 리필이 살~짝 오래걸린다는 점!


알바생들이 너무 바쁜것 같아요


자리도 풀석이라..고기굽기 바쁘신 알바생들


참! 하남 돼지집은 고기를 초벌구이 해서 준답니다!


굽기가 매우 편하죠 ㅎㅎ



가지런히 정렬을 해보았어요 ㅋㅋ


(원래 정렬해서 잘라주시는건 안비밀..)


김치도 굽고, 마늘도 구워야겠죠??



김치찌개!


음...살짝 시큼한데 설탕 쪼금 뿌려주면 겁나 맛있을것 같은 맛?


나름 괜찮았던 것 같아요 ㅎ



김치말이국수는 뭐...어떻게 만들어도 맛있겠죠?


전반적으로 살짝 달달한 ㅋㅋ


그맛에 먹는거죠!



김치말이국수가 나왔으면


당연히!


고기를 싸먹어야지


설마...국수만 드시는분이 있으려나???


아무리 배고파도


국수와 함께 먹을 고기는 남겨둡시다!




일단, 고기맛은 부정할수 없을 정도로 맛있어요


밑반찬들도 깔끔하고 딱 제입맛이었어요


But, 알바생들이 너무 바쁘다는것!


띵동, 할수있는 벨이 없어서 일일이 불러야하는데...


다들 고기들고 굽기 바쁘신;;


그냥 주방에가서 직접 들고오시는게 빠를수도 있어요


무튼! 이번삼겹살데이는 푸짐하고, 맛있게 즐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