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League of Legend

[롤드컵 결승전] SKT T1 vs Koo Tigers, SKT 우승!!!

반응형

이번 롤드컵 결승은 SKT가 진짜 세체팀다운 경기력을 보여줬네요


페이커선수가 등장할때 앞구르기를 하며 심상치않은 세레모니를 하여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1세트는 마린의 럼블이 하드캐리를 하고, 


2세트는 하드캐리한 럼블을 말리려고 무한갱킹과 무한킬을 기록했는데요

그래도 마린이 어떻게든 킬을먹고 커가지고 결국... SKT가 역전승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3세트는 초반 5킬을 내주는 경기가 터진상황에서 꾸역꾸역 버티며 역전하려는 모습이 되게 인상적이었어요.

글로벌골드 12000이 넘었는데도 한타를 먼저 열어서 2번이나 이기는 모습을 보고 소름이 돋아가지구;;ㅋ

하지만 아쉽게도 전승우승을 깨버리는 Koo의 잘큰 피오라 덕에 승기를 뺏기지않고 이길 수 있었죠


4세트는 분노한 faker의 라이즈가 그냥...학살을 하는 ㅋ;;

2:1로 갱킹온 hojin선수의 렉사이를 잡아버리면서 미드 솔킬과 킬각이 보이지않는곳에서도 킬을 만들어내는 능력을 발휘해

킬 관여율 100%에 이르게 되었어요

정말 페이커 하드캐리 라고 할 수 있는 경기였죠 


전승우승을 하지못해서 조금 아쉽지만 최다승리로 역사를 만들어낸 SKT,

내년에도 팀원모두 남아서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썸네일





썸네일





썸네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