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League of Legend

롤(Leauge of legend) 시즌5 랭크게임 종료, 솔랭 SKT T1 Scout 1위

반응형

2015 리그오브레전드 (LOL) 시즌5 솔로랭크가 종료되었어요


롤드컵 여파때문에 압도적 1위를 달리고 있었던 SKT Bang 선수와 Faker 선수는 다이아몬드에 머무르게 되었네요


1위는 SKT T1의 Scout, 이예찬 선수가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1위 Scout 선수 이외에도

2위는 중국리그에서 활약하고있는 Dopa선수,

3위는 북미에서 활약하는 Rush


등등이 차지했네요


한편, 라이엇측에서는 12시간내로 솔로랭크 보상( 테두리, 스킨) 등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킨은 승리의 시비르를 준다고 하는데......


저는 원딜유저가 아니라 그닥..;;


저번에는 모르가나 주더니 ㅋㅋ;; 승리의 봇듀하면 되겠네요


반응형